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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 케이 시티(K-City)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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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데힝 민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데힝 민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KT현대 자동차 등 9개 업체 및 기관에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하나 2대가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고 주목을 모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키워드 중 하봉잉잉,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과 검증을 위한 요람이 된 케이 시티를 함께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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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와 경찰청이 지자체별 통계를 집계한 결과 20하나 8년 한월부터 하나하나 달까지 교통사 그렇게 목숨을 잃은 사람이 3,443명 이과의 좋다는 말이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한살 0%감소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러한 과도한 자주 차의 세상 나라라면 수십명, 어쩌면 단 한명도 없을 것 같아요. 현재까지 교통 사건의 원인의 90%는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위해서는 선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즉시 인공지능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인간에게 줘야 합니다. 이러한 확신을 위해서 복수의 중소기업은 물론, 국가적으로 투자가 행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그만큼 크다는 이야기입니다. 미국의 기술 연구 회사인 '네비 컨트리 서치'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2개 0조원, 2035년에는 한개, 300조 원에 이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중소기업들이 자율주행자동차 관련 시장 선점을 위해 경쟁하는 형국이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운전대를 믿고 맡기려면 안전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실제의 정세와 일치하는 환경을 만들어, 반복, 재현 연구를 실시해, 안전성을 검증하는 것과 동시에 기술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와 관련해서 한 것을 sound의 가장 빨리 과인선한 것은 또 과인 미국인데요.미시간대 교통연구센터가 조성한 M-City는 대학부지에 별도의 연구도시를 건설해 자율주행자동차를 연구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저팬도 제이타운(J-Town)을 만들어 운영 중이라고 할 것이다.K시티는 한국 한나라의 코리아 약자인 K자를 따서 만든 명칭입니다. 지금까지의 사례를 토대로 국내의 도로 교통 환경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 연구 도시로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규모가 되고 있습니다.​ ​ 출처:전기 안전 기수인지(하나-2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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