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술&뒤배 안했는데 폐암 4기 표결, 과인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20

    개그맨 김철민 술 전부 sound배 안 했는데, 폐 암 4기 자결의 나이. ​ ​


    >


    이 7일 괜찮다고 SNS계정을 통해서"오늘 오후, 폐 암의 이야기기 결정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노래하겠다고 투병 사실을 전한 김철민 씨의 슬픈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과 위로가 넘칩니다. ​​​


    >


    그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계속 살고 싶다며 많은 사람이 한 사람을 위해 기도하면 푸른 하항 시에서 대답해준다고 한다.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을 이루고 싶다"고 SNS를 통해 "기도"와"희망"을 바라는 심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


    그리고 311나의 페이스북을 통해서"조금 전의 유재석 쵸세호, 남・챠은히・, 바쁜 1정에도 문안을 왔다.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절 찾아준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서로 어깨를 맞대고 자기 어깨에 친국을 한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사실 살이 빠지고 야윈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연락을 끊고 있었다. 유재석과 조세호, 남창희는 내가 병원에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찾아왔다고 말할 것이다. 우연히 만나서 좋긴했지만 없으면 안보고 갈뻔했어요. 그래서 더 놀랐다고 전했고, 유재석과 조세호는 김철민에게 병원비 지원금을 냈다고. 그는 아까 봉투를 열어보니 너무했다. 5개월에 견딜 수 있는 금액이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예기의 감동이고 감사하다.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고마움을 표현할 방법도 없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박명수도 이날 낮 본인이 진행 중인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응원했습니다. 박명수는 "김철민이 폐암 투병생활 중인데, 얼마 전에 라디오를 듣다 보니 가끔 메시지를 보내더라"며 "힘 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환자, 소가족 여러분, 항상 용기와 희망을 버리지 말아 달라고 그를 향해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습니다.​​​​


    >


    박명수가 '나쁘지 않다'를 응원한 것에 대해서도 "박명수가 어제 병원에 와서 라디오를 사줬다. 그래서 물어봤는데 정 스토리는 고마웠어. 제 음악도 틀어준다고 했어요. 건강은 좋지 않지만 감동의 매를 보내고 있다며 울먹였다고 합니다.특히 유재석의 병문안은 뜻밖에 있어서 더 감동이에요.는 그는 유재석의 친분에 대해서"방송에서는 때 때 보는 사이였는데,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2010년)도 빈소에 조용히 오고 간 것을 알았다. 그때도 무척 나는 스타였지만 정 스토리는 고마웠다.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


    이처럼 김철민의 폐암 투병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애切ない한 소가족사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아부지를 폐암으로, 어머니를 간암으로, 또 다른 형도 같은 암으로 사망했다고 밝히면서 심각한 암소가족력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


    이 20일 4년 대는 신흥.(본명 김갑순)을 간 암으로 토쟈싱 보낸 뒤 김철민은 술과 담배를 일절 하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에 철저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


    MBC공채 5기 개그맨인 김철민 저는 1964년생으로 알려졌으며, MBC예능 프로그램'개그'의 간섭!'노블 X라면'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고 주로 대학로 등에서 거리 공연을 펼쳤지만'개그맨 김철민과 유 모아니스토융효상의 신구 와잉눙 거리 콘서트'라는 제목의 공연에 오랫동안 참여했습니다. 2009년에는 영화'쵸은다소움보살'에서 쥬은국소, 식당 종업원 역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그의 형은 지난 2월 간 암으로 떨어진 모창 가수의 히 응가 소개되는 김갑순으로 알려졌어요.열심히 해서 꼭 완치되시길 응원할게요.♡ ​, 개그맨 김철민 술&다소움베하지 않았지만 폐 암 4기 판정 내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