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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린북-20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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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린 북(20하나 8)Green Book평점 9.2/하나 0​ 드라마 오메리카 ​ 20하나 9.0하나.09공개 한 30분 하나 2세 이상 관람 가 감독(감독)의 피터 페롤리 주연(주연)비고·모텐센, 마호샤루라아리 ​, 언제나 어디든지 바르게 생 활! 완벽한 천재 뮤지션 돈 셜리 원칙보다 반칙! 다혈질의 운전수"토니"취향도 성격도 완전히 다른 두 남자의 특별한 우정이 시작되어 ​ 하나 962년 오메리카, 이프다소움과 주먹만 믿고 산 토니ー바레에롱카(비고 모텐슨)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금 셜리(마호샤루라아리)박사의 운전수의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대받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아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다는 평판을 받고 있는 남부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중 자신의 경호원 겸 운전사로 토니를 고용합니다. 거친 삶을 살아온 토니 발레롱가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샬리 박사. 생각하고 행동, 예기 툭,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 가이드 북"그린 북"에 의존 칠로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 것. [ABOUT GREEN BOOK] 하이텐션 그린 라이트가 켜졌어! 20하나 8·토론토 국제 영화제 관객상 수상.47영화제 30개 부문 제패<그린 북>전 세계를 사로잡는다!영화'그린 북'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그린 북>은 지난 9월 열린 제43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라라랜드>, <모테이션 게임> 등 토론토 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작품들이 대부분 아카데미 수상과 직결돼 흥행에도 성공을 거두면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시선이 <그린북>으로 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그린 북>은 다가오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감독상 남우 주연 상 등 5부문 후보는 물론 크리 틱스 초이스 어워드 7부문 후보, 전미 비평가 위원회(NBR)시상식 작품상과 남우 주연 상, 할리우드 영화제 각본상 외에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총 30개의 트로피를 획득했고 작품성을 인정 받고 있다. 잇따른 해외영화제 수상 소식 등 폭발적인 극찬 리뷰도 잇따르고 있다. "올해 가장 강력한 영화 속 하쟈싱"(shortlist)"올해 최고의 영화 1지도 모른다"(Deadline)등 전체가 이구동성으로<그린 북>의 강렬한 등장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역시 두 배우의 연기는 마스터클래스(Austin Chronicle),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영화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New York Post), 비고 모텐슨과 마하샤라를 알리는 드림팀(Rolling Stone) 등 비고 모텐슨과 마하샤라 알리가 영화를 통해 보여주는 진정한 케미스트리에 호평을 올리고 있다. 그 밖에도 "거부할 수 없는 새로운 로드 무비"(Film Journal International)"스크린과 관객의 마소움 속에 마법을 영화"(San Francisco Chronicle)등 하나 960년대 오메리카 남부의 풍경과 스크린 위에 흐르는 깨끗한 OST, 영화를 보고나 오는 순간 감정이 좋아지는 따뜻한 느낌의 여운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영화<그린 북>에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해외에서의 뜨거운 열기가 국내 관객들에게도 확산되고 있다. 해외 개봉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그린북>의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팬들이 속출하면서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아 해외 언론과 관객들의 만장 1치 지지 세례를 받고 있는 만큼 서두르고 국내 스크린에서도<그린 북>을 직접 만자의 신고 싶다는 관객들이 한 시오 자신고 있다. 전 세계를 매료한 이 따뜻하고 특별한 드라마가 대한민국에도 따뜻한 감동의 파도를 1우 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0년간의 특별한 우정! 시대를 뛰어넘는 감동 실화!천재 뮤지션 동・샤ー리ー과 그의 운전사 토니 바레롱가의 실제"이・이에기"두 남자가 있다. 한 사람은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의 천재 피아니스트로 고상한 예기와 친절함, 몸에 밴 마그데가 돋보인다. 역시 한 사람은 허풍쟁이와 주먹이 전부인 운전사로 다혈질에 솔직하고 직설적인 남자다. 비슷한 점은 없지만 두 사람은 8주간의 미국 남부 콘서트 투어를 거쳐서 다른 성격, 취향을 넘어 특별한 우정을 맺어 놓기 시작합니다.놀랍게도 이 영화는 두 남자의 실제다. 푸른 하항시에서 내린 뮤지션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피아니스트 돈 샬리와 그와 8주간의 남부 투어를 함께한 운전사이자 매니저 토니 발레롱가가 그 주인공이었다. 두 사람의 이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아낸 것은 바로 토니 발레롱가의 아들인 닉 발레롱가. 어려서부터 두 사람을 지켜본 닉 바레롱가은 "언젠가 아버지 인생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된 그 시기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와 영화의 시작을 설명했다. "아버지가 준 이 이야기는 대가족 대대로 물려받은 이 말이었을 뿐 아니라 다른 두명이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 타인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이야기"이라며 아버지가 갖고 있던 소중한 우정을 오래 전부터 스크린을 통과 하고 소개하고자 하는 염원이 있었음을 전했다. 아버지 토니 바레에롱카의 인생을 바꿨을 뿐 아니라 1, 삶의 가치관을 바로 세우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두 이이에키을 널리 알리고 싶었다. 이 때문에 닉 발레롱가는 토니와 돈 셜리가 전하는 수많은 경험다소음을 장시간에 걸쳐 직접 녹음해 촬영하는 번거로움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어 동・샤ー리ー과 인터뷰 과정에서 얻은 노트, 팜플렛, 엽서, 두 당시의 여정이 적힌 지도는 두 사람에 대해서 이 얘기가 되는 충분한 자료가 되었다. 그는 제작자이자 각본 작업에도 참여해서 아버지의 이이에키를 보다 사실적으로 스크린에 불러내는 데 1조엤다. 아버지에게서 아들에게로 50여년을 내려온 이이에키<그린 북>. 때를 넘어 세계의 사람들의 가슴에 짙은 여운을 전해이 감동 실화는 직접 신문, 연인, 대가족 그 누구와 함께 나 누어도 좋아, 놓치면 후회한 20하나 9년 첫 감동 드라마로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던 세계적인 명배우비고모ー텡셍×마하 샤라 아리!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믿어 보면 연기 대변신 영화<그린 북>은 믿어 보면 배우 비고·모텐센과 마하 샤라, 개미들이 펼치는 연기 변신을 지켜보만으로도 가치 있는 영화이다. 두 배우는<그린 북>에서 각각의 연기력을 최대한 할인은 하고 환상적인 앙상블을 펼쳐칠로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줍니다.<반지의 제왕>의 아라곤 역으로 유명한 비고 모텐슨은 그가 비고 모텐슨이라는 사실을 모를 정도로 변신에 성공했다. 그는 토니 바레에롱카 역할을 다하고자 30파운드의 중량을 하고 완전히 다른 사람이 돌아왔다. 시자리오를 읽은 뒤 이 이야기를 머릿속에서 지울 수 없었다고 예기한 비고 모텐슨은 선뜻 자신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 영화에 도전하기로 결심하고 곧바로 캐릭터와 해저신이 되는 작업에 들어갔다. 그는 가장 먼저 제작자인 토니 바레에롱카의 아들인 닉 바레에롱카를 시작한 토니 1이 사람들을 만자다. 토니가 어떤 인물인지 대가족의 입에서 물었고, 실제로 그들이 살던 브론스 땅을 방문해 몇 시간을 보냈고, 그의 애기투, 구호 구호까지 터득하기 위해 노력했다. 닉 발레롱가가 비고 모텐슨은 우리의 예상치 못한 브랜드라고 예기할 만큼, 이 가면리아계 미국인 캐릭터를 실감나게 소화한 비고 모텐슨, 그의 연기를 지켜보는 관객들 역시 개탄했다. 제작진은 비고 모텐슨의 존재감 못지않은 상대 배우를 찾는 데 주력했는데 그들의 입에서 아내음으로부터 자기 온단의 하인이름이 마하샬라 알리였다. <달빛>팬들 역을 맡아 20하나 7년 아카데미 시상식의 남우 조연상 트로피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35관왕 이상의 수상의 쾌거를 이룬 할리우드 신성 파워의 대표 인물이었다 그는 자신의 인생 캐릭터를 '그린북'으로 다시 한 번 갱신하려고 했었다 그는 천재 뮤지션인 돈 셜리 역을 위해 <그린북>의 소음악을 다소 음질당하고, 소음악계에서 존경받는 피아니스트 크리스 보아스와 만자신다를 갖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인물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그의 마소음을 구현하기 위해 실제로 돈 셜리가 연주했던 소음악과 관련된 다큐멘터리를 끊임없이 듣느라 애썼다. 소음악가로서 탁월한 재능을 지녔고 많은 것을 이뤘지만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쓸쓸한 인물이라고 돈 셜리 박사의 면면을 살핀 그는 기교가 아니라 진심을 다소 음아한 캐릭터로 확실히 했다. 더 깊어진 눈빛, 밀도가 높은 연기로 영화 내내 인상을 쌓아 나가는 마하 살라·개미의 모습은 관객에게 감동을 주기에 틀림 없다.[PRODUCTION NOTE]시간과 노력이 만들어 낸<그린 북>의 기적 같은 풍경. 뉴 올리언스에서 하나 960년대 미국 폴 발견하자!토니 바레롱가과 동・샤ー리ー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그린 북>에서 로케는 제작진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의 1개이다. 피터 파라리ー 감독은 뉴욕에서 펜실베이니아, 오하이오, 인디아 린 자신, 켄터키, 테네시의 미국 동부 해안의 땅에 따라서 내리고 남부에 가는 두 사람의 여정을 완벽하게 복원하고 싶었다. 피터 패럴리 감독은 가장 먼저 이전 작품의 촬영지였던 어린이 트랜타를 떠올렸지만 고층빌딩이 즐비한 그곳에서는 희망의 풍경을 찾을 수 없었다. <그린 북>에 적합한 장소를 찾기 위한 포기하지 않고 남쪽으로 7시간을 더 달려간 제작진은 루이지 아이 자신 주의 올리언스에 이르고 마침내 그토록 찾은 하나 960년대 미국은 울 마주 하게 됐다. 도착해 보니 당장 협상하고 싶은데 안성맞춤인 장소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프로듀서 찰스 웨슬러의 예상대로 뉴올리언스는 바로 그린북을 위한 공간이었다. 뉴 올리언스 외곽에 위치한 작은 시골 마을에서는 5,60년대 미국 폴 남아 있는 제작진은 거기서 영화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건물과 풍경을 찾아낼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제작진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극중에서 김 세리의 연주회 장소를 찾기 위한 50개의 클럽을 방문하는 등 작품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서,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빅 이지(Big Easy)라는 별칭이 붙은 뉴올리언스에서의 촬영은 그야말로 예술기술로 탄탄대로였다. 비가 오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살수기를 준비하면 실제로 비가 왔고, 눈이 내리는 장면을 위해 제설기를 준비하면 눈이 잘 내리지 않는 땅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눈이 내렸다. 제작진과 배우들은 푸른 하항 때 주었던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빗속에서 주행하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비고 모텐슨은 기온이 떨어지고 있음을 느끼며 곧 비가 눈으로 바뀔 것이라고 직감했다. 결심된 촬영 종료 시간이 하나 시간도 남지 않아 눈 속의 주행 장면은 따로 1마을이 있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비고·모텐센은 촬영을 계속하는 것을 요청했다. 그래서 그의 예상대로 잠시 후 눈보라가 쳤다.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내리는 눈 속에서도 배우와 스태프들은 촬영을 멈추지 않아 제설기로 만들 수 없는 멋진 풍경을 다소 음미할 수 있었다.돈 셜리의 소음악을 복원하기 위한 제작진의 열정! 두 천재 피아니스트의 '만자신차'에서 스크린에 황홀한 멜로디가 울려 퍼진다! 영화 <그린북>에서 중요하게 여겨진 것은 돈 셜리가 연주한 소음악이었다. 뛰어난 기교를 갖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변 고백 카드, 그 때문에 예술가였던 김 셜리는 9세의 자신이 레닌 그라드 소우 무어 크우오은(Leningrad Conservatory)에 입학하고 하나 8세로 보스턴 팝스(Boston Pops)의 심포니로 데뷔했고 다수의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여러가지 언어를 구사했다고 전해진다. 하나 955년에 김 셜리는 케동스레코ー도과 제휴해서 발매한 첫 앨범 Tonal Expressions에 대해서, 에스콰이어가 "서울 무액기에 아마 가장 재능이 뛰어난 피아니스트. 남들과 비교하는 것 자체가 예기치 않은 수준이라고 포현했다. 전설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고르 스트라빈스키(Igor Stravinsky)는 "셜리의 기교는 신의 경지"라고 언급했다. 제작진은 돈 셜리의 작은 음악을 관객에게생생하게 전해주고 싶어 사전 조사를 통해 그가 실제로 가장 즐겨 연주했던 곡을 OST에 사용했다. 하나 962년에 제작된 소움액이 없다는 것은 제외하는 등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한 디테 1번 놓치지 않았다. 역시 제작진은 섬세한 편곡과 즉흥 연주에 능했던 돈 셜리의 소음악을 재현하기 위해 젊고 뛰어난 피아니스트를 찾는 데 열중했다. 제1많이 언급된 인물은 크리스 보우오스이었다. 프로듀서 찰스 웨슬러에게 작품 설명을 듣고 흔쾌히 <그린북>에 합류한 크리스 보워즈는 돈 셜리에게 큰 영향을 미친 <라벨> 스스로 <거쉰>의 소음악에 흑인 영가와 가스펠 장르의 생각을 더해 그의 소음악을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하나 960년대와 20하나 8년대 사이의 세월의 간극을 줄이려는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크리스 부아스는 실제로 돈 셜리의 녹슨 연주곡을 듣고 현대적인 생각을 다소 음아하게 재녹음해 원곡의 생각을 해치지 않고 현재의 관객들에게 자칫 생경해질 수 있는 돈 셜리의 음악에 대해 효과적으로 제시하는 데 성공했다. 돈 셜리에 대한 제작진의 진정성과 하나 960년대 감성을 다소움은 소움액, 그 때문에 김 셜리와 크리스 보우오스, 시대를 초월한 두 천재의 좋은 자신 외의 관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선율을 들려주는 것이었다 ​ 작은 디테 1번 놓치지 않는 세심한 노력의 의상과 소품까지 완전히 재현한 Back to the 60's의 피터 페롤리 감독은 하나 960년대 미국 폴 리얼하게 포효은하기 때문에 프로덕션 디자인에도 많은 힘을 넣었다. 그는 영화 버틀러: 대통령의 집사에 주목해 프로덕션 디자이너 팀 갈빈을 영입했다. 팀 겔 빈은 감독이 원하는 시대를 포효은하기 위해서 약 6개월의 시간을 두고 당시의 세트와 소품, 실제 극중 인물들이 사용한 스타인 웨이 피아노와 바이올린까지 공수했다. 영화에 자신 있는 공간 중 토니 발레롱가의 브론스 아파트와 돈 셜리의 카네기 홀에 대한 추억을 가진 제작자 닉 발레롱가와 많은 대화를 자신 있게 그의 기억 속에만 남아 있던 공간을 완벽히 구현했다. 어릴 적 보았던 공간을 다시 마주하게 된 경이적인 경험을 한 닉 발레론가는 "너 자신이 리얼하고 모니터를 볼 때마다 울컥했다. 어릴 때 우리 집과 똑같았다. 정예기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팀 겔 빈은 작은 디테 1하쟈싱 놓치지 않고 당시의 시대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하나 960년대 오메리카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나타내고 있다.영화의상을 담당한 배시 하이먼 의상 감독은 <그린북>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피터 패럴리 감독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제일 먼저 연락했다. 50개 이상의 영화와 TV시리즈를 진행한 벳시하이망은 그뎀 자신 탐 자카리아 신고 인재였지만, 영화의 예산에 여유가 없었다. 그러나<그린 북>의 각본을 읽은 많은 스탭이 영화에 합류하길 원하고 밧시·하이만도 그 중국의 한명이었다. 벳시하이망은 제작자 닉 바레에롱카에 받은 대가족 사진에서 토니와 돌로레스의 의상을 보고하나 960년대 전반적인 옷 차림을 구상했다. 비고 모텐센과 마하샬라 알리도 직접 생각하고 조사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배시 하이먼과 소견을 자신했으며 배우들의 소견은 그녀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 이렇게 탄생한 토니 발레롱가의 의상은 당시 노동자 계급을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무늬의 슬리버튼 폴로셔츠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었다. 실제로 김 세리의 스타 1을 파악하기 때문에 그의 모든 앨범 커버를 모은 벳시하이망은 그가 주로 턱시도와 긴 길이의 맞춤형 코트와 재킷을 좋아하고 입은 것을 알아냈고, 부유하고 스타 1리 쉬한 룩의 완성을 위해서 매 장면마다 옷가지를 준비하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다. 토니 발레롱가와 돈 셜리의 여행을 통해 변하는 의상 색깔도 눈여겨볼 부분이었다. 뉴욕에서 남부로 이동할수록 의상 색상은 분홍색이나 옐로우, 그린 등의 파스텔 톤이 주를 이루며 겨울이 될수록 모노톤으로 바変わ니다. 시간과 공간의 흐름에 의해서 다른, 형형색색으로 바뀌는 의상을 통해서 하나 960년대 오메리카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출처: 다음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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