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에서 시청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13

    한목에 쓰는 시청의 일람 이것 저것 속요잇 sound주의의 솔직함 주의의 개인적인 생각과 취향 추천하는 것은 아니기 ​ ​ ​ 1.#로스트 인 스페이스


    >


    별 4개/나의 기준 존 젬 20하나 8년 하나 0월 조 학원 sound시즌 한가지 잼 나게 봄. 최근 시즌 2 나왔던 것 시즌 3번 나올 것 같아 죠은보하고 있다.​ ​ 2.#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


    별 4개 반/존 젬, 치고 돌이 들어 별 4.5개를 쥬옷소리. 존잼.두 번 봐도 존잼 3번까지는 보지 않는다. 여주인공인 너 너무 귀여워. 자주 이곳에 자신 온 사람들도 다 귀여워. 왕조니 하이틴의 끼를 재밌게 본 소리ㅋㅋㅋ ​ ​ ​ ​ 2.#시에라 연어 린이 대작전


    >


    별 2개/ 지루한 노아 센티 네오에게 낚여서 본 영화인데 어떻게 부끄러운 것은 내 몫인가? 하이틴 괜찮다고 했는데 이건 별로야. 내 개취가 아니라 노아도 내가 사랑한 수桜의 역할과 겹쳐 보여 힘들었다. 보통 여자 출연자들끼리 우정 얘기였다면 더 재미있었을 것이다. 사랑 예기보다 여성 출연자들의 우정 책에 훨씬 흥미로왔음 ​ ​ ​ ​ ​ ​ 4.#아라 부스


    >


    별 3개/뭔가 그렛 것 내가 사랑한 어쩔 거에 하이틴.에 꽂혀서,다니 정말 다 봄(웃음)그러나 이는 시에나보다 지에밋옷 소리 그 남자 완전 핫 가이 여주 완전 핫 걸 매력 철철 그러나 이는 청불임? 왠지 키스를 좁혀서 열심히 하니까 그런지 결스트리 관심러왓 소리...이거, 여주와 남주와 칭우로 사귀었다는 소리 도우루옷 소리 2 나온다는 것, 실화.헛소문 ​ ​ 5.#리얼리티 예


    >


    별 2개 반/보통 그랬죠 움우송낭쥬 완전 핫 가이 최고 핫 가이 초 섹시 핫 핫 사나희. 요즘 미국 청소년들의 에센에스 집착 같은 게 줄거리 같은데, 보통은 그렇고, 뭐 보통은 하이틴 영화였어요. 중간에 좀 지루한 부분도 있었다. 그래도 보통은 그냥 재미있게 봤다.​ ​ 6.#서비스 방어 쟈싱의 오싹한 모험


    >


    사부리나의 오싹한 모험별 4개 반/졸라 지에밋 소리, 전에 어릴 때, 텔레비전에서 하던 마녀 마법 소녀 사부리나 본 기억으로 봤으나 분위기가 그뎀 달리 한개 당 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 랠리 재밌고 사부리나 쵸니에.정말로 캐릭터 모두 하나하나 매력 루카, 시즌 내내 나올 것 같아 시즌 2중간까지 보고 멈춰서서 죠은보 중.TV 사브리나 분위기 장다름. 저 발랄하고 재미있는 시트콤이라고 생각해보다가 큰 코 다친다...www재미있으니까 초강력 추천.​ ​ ​ ​ ​ ​ ​ 7.# 망할 세상 따윈


    >


    망할 세상 따윈(The end of fucking world)별 4개/ 어두운 이야기인데 계속 보게 도에무시쥬은 2자신 온 것. 이거 시즌 하나로 다 보기 재미. 뭐가 재밌는지 말해주고 내용은 못해주지만 재미.둘 다 매력이 넘친다. 영상의 색감이 자신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음악이 너희가 너무 좋아. 시즌 3자신 온다길래 이것도 죠은보 중.종보하는 드라마가 많다. 아니, 도대체 이걸 왜 본 거야? 하여간 재미 재밌어. 계속 빠져있어서 왜 그러냐. 자신의 어두운곳 잘 안보이는데 이건 계속 넋을 잃고 본거야..​ ​ 7.#크리스마스 스위치


    >


    크리스마스 스위치(The princess switch)별 5개/크리스마스 영화에서 이야키이필요오프 sound지금도 20하나 8년 하나 2월에 나오자마자 봤는데 아무 생각 없이 끊어서는 매우 힐 인 하는 것(울음)의 바네사 정말 하스뮤 때 헥펭였지만 ㅜㅜㅜ 정말 연기한 그뎀 귀엽고 영국 발 sound최고.정말 바네사는 다 줄게. 정말 재밌고, 힐링하는 영화였다. sound. 아무 생각 없이 보고 기분 안 좋아졌어. 다시 봐도 손색없는 sound. 바네사 사랑합니다. 당신이 최고야.. 8. #로열크리스마스


    >


    로열 크리스마스별 3개 반/재미 있었고 움죠 위에 크리스마스 스위치 보고도 이로항류 조 달러가 되는 바람에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영화 보셨나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는 심지어 오 마이 베이비.까지 자신이 왔지만 나는 거기까지 보고 싶지 않습니다.그래도 재미있었어요! 재밌긴 한데 요즘 남주들이 멋있다는 걸 잘 몰라서.겉보기가 별로... ​ 9.#크리스마스인 스노


    >


    크리스마스스노우뵤루 3개/아무래도 그대로 재미 있습니다 움요쥬무까지 쓴 크리스마스 영화 한주일 내에 모두 봤다고 하면 밋겟 나? ㅋㅋㅋㅋㅌㅋㅋ 물론 올해 없이 20일 8년도에 봤었습니다 소리. 이것도 그냥 재밌게 봤는데 자극적인 스토리가 아니라 본 거야. 지루해. 앞에 있는 영화가 좀 자극적이어서 이게 좀 지루하고 지루했어요.그래도 즐거웠다. 이것도 남주가 별로 잘생기지 않았다. 그래도 그런대로 봤다.​ ​ ​ 한 0.#크리스마스 연대기


    >


    크리스마스 연대기(The Christmas Chronicles)별 3개/뭔가 지에밋옷 sound어린이용 영화(울음)감동적이고 재미 있고 아이가 보면 좋도록 한 영화.크리스마스 근처에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sound 귀엽고 배려심 많고 감동적인 영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면 재미있는 sound 조하나 조카에게 틀어주고 싶어 sound 하하 킬링타임이라 지루하지만 좋을 것 같아. 아이는 미칠것 같다. 하나하나.#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


    >


    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별 3개 만/ 믿고 나는 바네사지만 바네사 죠은이에~강남 주례 핫 가이~ 2018년 크리스마스 스위치가 대히트했는지, 또 바네사, 주연 크리스마스 영화는. 넷플릭스 녀석들은 꽤 가방의 끈이 길다. 남주도 핫가이여서 좋긴 하지만 연기가 뭐... 그랬지. 예기치 못한 로꼬물, 라면 먹으면서 멋있는 킬터용 크리스마스 스위치가 더 재밌다, 얘들아(넷플 남주) 미남이라서 그 맛을 봤어.쓰다보니 마지막 주위는 크리스마스 영화 뿐이네. 크리스마스는 벌써 지났는데 어쨌든 재미있는 작품이 많이 있어. 이 얘기에서도 많이 봤는데 기억이 안 나서 못 쓰네. 자신은 넷플릭스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쓰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가볼 만하다. 왓챠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넷플릭스 나쁘지 않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